1-1
PPT > 인사 미사용 연차 사용시기 지정 통보서
이용등급 유료
다운로드
서식설명

미사용 연차 사용시기 지정 통보서 서식입니다. 미사용 연차 사용시기 지정 통보서는 근로자가 사용하지 않은 연차 휴가를 회사에서 지정한 시기에 사용하도록 통보하는 문서입니다. 이 통보서는 근로기준법에 따라 근로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연차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인사총무부패키지
  • 유형별이력서모음
  • 퍼펙트엑셀자동화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세무달력_11_11월세무일정 업종별서식_07_교육업 서식
  • PPT활용팁_25_표지 디자인의 종류 업무연차_06_2차연차촉진시기
  • 분기별 PPT템플릿_08_2024년,4분기 세무달력_10_10월세무일정
  • 엑셀패키지시리즈_02_인사총무부 추석_11_추석 휴무 안내문
비즈폼 이용후기 작성
별을 클릭하여 이용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최근 다운 서식
최근 다운로드 서식 미사용 연차 사용시기 지정 통보서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0 / 2,000)
  • 등록된 내용은 비즈폼에 자동 노출됩니다.
  • 이용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의 경우 삭제처리, 포인트 지급 회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