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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값이 있으면 가져오기

 


 

 

 

 

엑셀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값 가져오기 기능😉

 

값을 가져오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릴 텐데요.

 

이 중에 나에게 가장 잘 맞고, 가장 간단하다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활용해보세요!

 

 

 

 

 

 

 

 

 

 

 

 

 

 

첫 번째 값 가져오는 방법! 바로 마우스를 활용한 방법💚입니다.

 

 

가져오려는 값이 적힌 셀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한 후 [복사]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값을 넣으려는 셀을 클릭한 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붙여넣기 옵션]에서 원하는 형식으로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붙여넣기 옵션에는


값 붙여넣기, 수식 붙여넣기, 서식 붙여넣기 등이 있습니다.

 

 

 

 


 

 

 

 

 

두 번째 값을 가져오는 방법! 바로 키보를 활용한 값 가져오기💛 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CTRL + C, CTRL + V 단축키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값을 가져오려는 셀에서 Ctrl + C를 한 후, 

 

붙여 넣을 셀에 Ctrl + V 해주면 값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엑셀에서 해당 단축키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알아두세요!

 

 

 

 


 

 

 

 

 

값을 가져오는 세 번째 방법은 바로 수식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값을 가져오려는 셀을 선택한 후 수식으로 값을 가져오도록 설정하는 것인데요.

 

위의 예시처럼 서울의 매출액을 가져온다면

 

"+" 또는 "=" 입력 후 해당 셀(C4)을 클릭해주면 원하는 값을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수식을 활용한 경우,


원본 값(C4)이 변경되면 (예시 : 522,000,000 ▶ 300,000,000)

 

가져온 셀의 값까지 같이 변경되니 꼭 기억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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