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바로가기

닫기

  • 매거진 로고(비즈폼)
  • 매거진 로고(매거진)

검색

SNS 공유하기

이전화면

[2021엑셀] 매출지출 통합관리 프로그램

 

매출지출 관리 프로그램
NEW 사용자 니즈를 반영한 엑셀 프로그램 시리즈. 매출지출 통합 프로그램(똑똑한 돈 관리 비법 !)
 
다운로드 바로가기
회사는 돈이 오고 가는 조직입니다. 때로는 상품을 팔아서 매출을 남기기도 하고 필요한 것을 위해서 지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꼼꼼하게 계산하여 기록해야만 오차 없는돈 관리가 가능한데요. 그것을 매출지출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볼까요?
 
매출지출 통합 프로그램은? 1. 지출목록의 세분화!(- 지출목록의 종류를 다양하게 구분 - 고정지출 목록의 경우 입력한 고정된 금액이 지출 Ex) [급여 : 3,000,000원 지출일자 10일 → 매달 10일 자동으로 3,000,000원 입력). 2. 매출과 지출 입력!(- 매출은 거래처를 필수로 입력 - 고정, 변동, 기타 등 지출 종류를 구분해서 입력 - 팀별로 지출 내역을 입력). 3. 기간별 매출현황 확인!(- 월별, 분기별, 연별로 원하는 매출현황을 확인 - 매출현황은 하단에 보기 쉽게 차트로 표시 - 모든 매출현황은 팀별로 확인). 4. 지출내역 확인!(- [지출현황] 시트에선 총 지출 내역을 확인 가능 - [팀별지출현황] 시트에선 팀별로 지출 내역을 확인 - 건수의 수량이 자동으로 체크). 5. 거래처별 매출확인!(- 입력한 기간의 거래처별 매출액을 확인 - 입금액에 따른 잔액 확인이 가능 - 월계, 누계가 월별로 표시)
 
매출 금액부터 지출금액까지 돈 관리 똑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매출지출 통합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매출지출 통합 프로그램 다운로드
함께 사용할 추천서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