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바로가기

닫기

  • 매거진 로고(비즈폼)
  • 매거진 로고(매거진)

검색

SNS 공유하기

이전화면

[비즈니스 엑셀] A/S 관리 프로그램

 

A/S 관리 프로그램
NEW 사용자 니즈를 반영한 엑셀 프로그램 시리즈. A/S 관리 프로그램(똑똑한 수리 서비스)
 
다운로드 바로가기
전자제품, 가전제품 등 제품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공통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A/S 서비스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사후 관리는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물론 고객별로 제품의 사후관리가 쉽지는 않습니다. 날짜, 지역, 제품 등이 고객마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간단하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즈폼에서 제작된 신규 서식 A/S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똑똑한 수리 서비스 하실 수 있도록 지금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똑똑한 A/S서비스 관리 알아볼까요? ① 거래처정보 시트 : 구분에서 개인 or 기업 고객 등으로 분류, 거래처명은 개인이면 고객명과 똑같이 입력, 기업은 상호명을 입력, 검색은 하나의 항목만으로도 가능. ② 물품정보 시트 : A/S 서비스를 관리할 물품 정보 입력, 모델명별 AS기사 담당자를 입력, 검색은 하나의 항목만으로도 가능. ③ A/S입력 시트 : 첫 번째로 거래처명을 입력, 두번째로 모델명을 입력, AS내용, 사용부품, 처리내용 등 수기(구분, 모델명, 담당기사 등 자동 입력). ④ A/S업무일지 시트 : A/S 서비스 업무 내역을 일별로 확인, 파일로 저장하거나 A4 용지로 인쇄 가능, 내역이 많아도 제한없이 리스트 생성. ⑤ 월별관리 시트 : 월별로 AS 서비스 내역을 확인, 모델명, 담당기사명, 고객명 순으로 추출, 1일 최대 3건 이상일 경우 [물품명 외 ○건]의 표현 방식
 
 
A/S 관리 프로그램 다운로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