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관리 프로그램(4대보험요율 자동 업데이트, 근로소득세 수기입력,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급여결산보고서, 재직증명서, 근로계약서)
급여관리 프로그램(4대보험요율 자동 업데이트, 근로소득세 수기입력)입니다. 급여내역을 입력하고 내역별로 저장할 수 있는 서식으로 최대 500명까지 입력가능합니다. 해당 급여관리 프로그램은 근로소득세는 수기입력, 근로소득세에 대한 지방소득세 및 4대보험은 자동 계산됩니다. 저장된 문서를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시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는 1장, 세로형 2장, 가로형 2장 총 3가지 형태로 출력이 가능하며, 년도별 급여지급내역, 사원별 급여지급내역, 급여결산보고서 형태로 급여 통계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원별 급여지급내역과 급여결산보고서는 그래프화하여 보고서 형태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사원정보를 바탕으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 근로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엑셀 파일 내 [최신 업데이트]버튼을 클릭하면 매년 개정되는 4대보험요율 및 근로소득간이세액표가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 프로그램 구성 : 회사정보, 사원정보, 급여입력,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년도별급여지급, 사원별급여지급, 급여결산보고서, 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퇴직증명서), 근로계약서